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 24년 1학기 기준) H4C 장학금 지급기준 안내 글의 상세내용

『 (※ 24년 1학기 기준) H4C 장학금 지급기준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 24년 1학기 기준) H4C 장학금 지급기준 안내
작성자 의과대학 등록일 2024-03-26 조회 358
첨부 hwp (붙임 1)2024-1학기 H4C장학금 지급기준 안내.hwp

2024학년도 1학기 H4C 장학금 지급 기준을 안내드리오니, 기준에 따른 실적 제출 및 장학금 신청 바랍니다.

 

가. H4C 장학금 지급기준:  H4C 장학금 지급기준(붙임1)에 따른 누적포인트 지급 

나. 실적승인 및 지급절차

     

공문 취합제출

(단과대학·교육지원실 → 학생팀)

 

제출 실적

검토 및 지급 보고

 

장학금 지급

매월 10일까지 제출

매월 중순

매월 말일

 

 

다. 장학금 지급 관련

지급

일정

3월

4월

5월

6월

7월

4.30(화)

5.31(금)

6.28(금)

7.31(수)

8.30(금)

 

※ 8월 실적에 대한 장학금은 `23-2학기 9월 실적에 취합하여 10월중 지급됩니다.

※ "장학금 지급 시점 기준" 학적상태가 휴학일 경우, 해당 실적에 대한 장학금은 복학 후 지급됩니다.

※ 학과 요구 자격증에 한해 편입생의 경우, 정규학기를 초과하여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최대 2학기) 

 

 

라. 장학금 관련 유의사항

H4C 장학은 결과값(취득일)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단, 취득일이 취득결과가 나온 날보다 빠를 경우 취득결과가 나온 날로 실적을 인정하며, 취득결과가 나온 해당 학년도 기준으로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 성적 취득일 기준으로 해당 학년도 내에 장학금 신청을 하지 못할 경우, 다음 학년도에 신청하셔도 장학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 증빙자료는 성적 조회 화면을 화면 캡처한 것으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특히 토익의 경우 응시 기관에서 발급하는 공식 성적표를 발급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미리보기 화면 증빙 불가)


- 증빙자료는 문서 스캔, 사진 촬영(단, 응시자 이름/사진/진위확인 QR 코드 등이 명확히 보이도록 정면에서 촬영한 사진만 인정)을 통해 통합정보시스템에 학생 본인이 직접 파일을 업로드 하여 제출합니다. (※ 행정실 직접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 H4C 증빙자료로 제출한 성적표는 졸업인증에서 요구하는 서류와는 별개입니다. 

  졸업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성적표(사본)를 행정실로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사본"을 제출하시고, 원본 서류는 학생 개인이 별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실에서는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졸업인증으로 제출한 성적표에 대한 보관을 하지 않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