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전체

건양대,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1-06-07 조회 1618
첨부 jpg 건양대,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jpg
이전 다음

건양대,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는 26일 남영신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예비전력분야의 다양한 교육사업에서 협력한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 총장실에서 열린 수여식에서는 이철성 총장을 비롯한 대학보직자와 남영신 육군참모총장을 대신하여 육군 동원참모부장 박동국 준장, 예비군 조직관리과 신현범 중령이 참석한 가운데 박동국 준장이 건양대 이철성 총장에게 직접 감사패을 전달했다. 

 

건양대 평생교육원(원장 이시우)는 2009년 이후 12년간 전국 예비군지휘관 대상으로 그들의 지휘역량 강화 목적으로 매년 200명 이상의 예비군지휘관이 참여하는 전국 규모의 교육 사업을 수행해 왔다. 또한 건양대 군사경찰대학원에서는 예비전력 석사 70명을 배출하는 등 예비전력의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육군 동원참모부와 협력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여러 분야의 예비군 안보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건양대 이철성 총장은 "우리 대학이 예비전력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점에 육군본부에게 감사드리며, 향후 군 관련 프로그램 및 예비전력분야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양대 평생교육원은 ‘국가보훈처 제대군인 교육사업, 육군 고급정보화정책과정 등 군과 협력해 다양한 교육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