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건양대학교

 
건양대 마케팅비즈니스학과, 충남산업디자인대전 대거 입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단과대학(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마케팅비즈니스학과, 충남산업디자인대전 대거 입상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1-11-10 조회 1309
첨부 jpg 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마케팅비즈니스학과, 충남산업디자인대전 대거 입상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마케팅비즈니스학과 재학생들이 8일 열린 ‘제35회 충남산업디자인대전 전국 공모전’에서 대거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충남산업디자인대전은 도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산업디자인협회(회장 이승주)가 주관하는 전국규모의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건양대 마케팅비즈니스학과는 3학년 강동혁⸱김윤정 학생(지도교수 이성희)이 출품한 <한스텍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기업지원 디자인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것을 포함해 특선 4팀, 입선 5팀이 대거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우수상을 수상한 강동혁 학생은 “학교에서 배운 이론적 내용을 실무에 적용하기 위해 밤낮없이 교수님과 회의하면서 책에서 배운 것 이상으로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함께 우수상을 수상한 김윤정 학생은 “공모전 진행에 있어서 열과 성을 다하여 지도해주신 지도교수님께 감사드리며 향후 졸업해 담당업무를 맡게 되더라도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출품과 관련해 학생들을 지도한 이성희 교수는 “학과 교수님들의 전폭적인 지원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했다”며 “끊임없는 토의·토론을 하며 다양한 주제를 함께 논의하는 프로젝트형 수업에 학생들이 잘 따라와줘서 이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마케팅비즈니스학과장 허은숙 교수는 “2022학년도부터 경영학부로 전환되는 마케팅비즈니스학과는 창의융합 인재양성을 위해 이론과 실무를 조화한 교과과정을 운영하는 동시에 현장에 필요한 실무 능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향후 학생들의 대외공모전 참가를 더욱 독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