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신청

2012-1학기 대학동아리 운영결과보고서 및 지출증빙 서류 제출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2-1학기 대학동아리 운영결과보고서 및 지출증빙 서류 제출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2-1학기 대학동아리 운영결과보고서 및 지출증빙 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6-07 조회 9457
첨부 hwp 2012-1 대학동아리 활동일지.hwp
2012-1학기 대학동아리 운영결과보고서 및 지출증빙 서류 제출 안내 1. 제출일자 : 2012.6.22(금) 16:00까지 2. 제출장소 1) 연구동아리 - 반야캠퍼스 : 각 학과사무실(취합 후 단과대학 제출), 유일학과(학과취합 후 자연학관 교육지원실 제출) - 관저캠퍼스 : 보건학관 201호 2) 정규동아리 - 반야캠퍼스: 총동아리연합회(짐나지움 동아리방 201호) - 관저캠퍼스: 보건학관 201호 3. 제출서류 1) 2012-1 대학동아리 운영결과보고서 2) 2012-1 지원금 지출증빙 3) 2012-1 대학동아리 활동일지 ※ 단과대학 취합후 학생복지봉사팀으로 제출 문의 : 학생복지봉사팀 김용기 041)730-514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