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전체

건양대 치위생학과 재학생, 학술대회서 금·은상 수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치위생학과 재학생, 학술대회서 금·은상 수상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4-10-24 조회 21
첨부 jpg 수상 사진 (1).jpg
이전 다음

건양대 치위생학과 재학생, 학술대회서 금·은상 수상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치위생학과(학과장 김설희) 학생들이 지난 19일 서울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신사옥에서 열린 ‘2024년 한국치위생과학회 종합학술대회’에서 금상과 은상을 받으며 학과의 뛰어난 연구 역량을 선보이는 성과를 만들어냈다.

건양대 치위생학과 이승미, 한수림, 최지우, 황민주 학생팀(지도교수 양송이)이 발표한 ‘전문가 미백 처리된 다양한 심미수복재의 표면 특성 및 색 안정성 비교’ 논문이 심미 치과 재료의 성능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금상을 수상했으며 정어진, 강채은, 김동화, 지소연 학생팀(지도교수: 양송이 교수)은 ‘위식도 역류 질환 환자의 치아침식 예방을 위한 다양한 탈회 억제 및 재광화 제제 비교 분석’을 주제로 은상을 차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회원 및 학생 포함 총 40편의 연구 논문이 출품됐다.

또한 건양대 치위생학과 양송이 교수도 ‘우수논문심사자상’을 수상하며 교수진의 연구 및 지도 역량을 인정받기도 했다.
 
건양대 김설희 치위생학과 학과장은 “우리 학과는 특성화된 교육을 통해 학생과 교수의 연구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연구 성과를 꾸준히 쌓아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와 학습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이 더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